System.NullReferenceException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8.0
  • 프로젝트명 : 파이널길드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System.NullReferenceException
  • 에러 메시지 :
    System.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at FinalGuild.ChattingMessageControl.SetChatting (System.Int32 icon, System.Int32 rank) [0x00001] in C:\Git\FinalGuild\Program\Client\FinalGuild\Assets\02_Scripts\Chat\ChattingMessageControl.cs:38
    at FinalGuild.ChattingUIManager.AddChat (FinalGuild.ChattingMessageControl chat) [0x0002a] in C:\Git\FinalGuild\Program\Client\FinalGuild\Assets\02_Scripts\Chat\ChattingUIManager.cs:67
    at FinalGuild.ChattingManager.b__23_3 (BackEnd.Tcp.ChatEventArgs args) [0x00074] in C:\Git\FinalGuild\Program\Client\FinalGuild\Assets\02_Scripts\Chat\ChattingManager.cs:305
    at BackEnd.RealTime.GameChat.#nvb (BackEnd.Tcp.ChatEventArgs ) [0x0001d] in <1efa43640bf1421f98df3364bd1070d8>:0
    at #xl.#wl+#Fl.#yl () [0x0000d] in <1efa43640bf1421f98df3364bd1070d8>:0
    at #xl.#Vtb.#qn () [0x0007a] in <1efa43640bf1421f98df3364bd1070d8>:0
    UnityEngine.Debug:LogError (object)
    FinalGuild.ChattingManager/<>c:b__23_8 (System.Exception) (at Assets/02_Scripts/Chat/ChattingManager.cs:351)
    BackEnd.RealTime.GameChat:#svb (System.Exception)
    #xl.#Vtb:#qn ()
    #xl.#Vtb:#rn ()
    #xl.#Vtb:Poll ()
    BackEnd.RealTime.GameChat:Poll ()
    FinalGuild.ChattingManager:Update () (at Assets/02_Scripts/Chat/ChattingManager.cs:47)

OnEnterChannel오류없이 들어가졌을때 채팅을 송신하고 나서 수신될때 문제가 생기는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at FinalGuild.ChattingMessageControl.SetChatting (System.Int32 icon, System.Int32 rank) [0x00001] in C:\Git\FinalGuild\Program\Client\FinalGuild\Assets\02_Scripts\Chat\ChattingMessageControl.cs:38

위 함수에서 사용된 오브젝트 중 null 는 값이 있는지 확인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인해보니 null인 오브젝트가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