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P Client is working. 에러 안나오게 하려면?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Exception: TCP Client is working.
    #xl.#Vtb.#sn (BackEnd.Tcp.TcpClientJoinArgs #ql, BackEnd.Tcp.ErrorInfo& #rl) (at :0)
    #xl.#Vtb.JoinChannel (BackEnd.Tcp.TcpClientJoinArgs #ql, BackEnd.Tcp.ErrorInfo& #rl) (at :0)
    BackEnd.RealTime.GameMatch.JoinMatchMakingServer (BackEnd.Tcp.ErrorInfo& errorInfo) (at :0)
    c_backend.F_connect_matching_server () (at …

게임방을 접속하여 플레이하고 플레이 종료, 혹은 중간에 메인 메뉴로 돌아갑니다.
돌아가기 전에
Backend.Match.LeaveMatchMakingServer();
Backend.Match.LeaveGameServer();
를 실행합니다.
메인 메뉴에서 다시 플레이를 하기 위해 접속을 시도합니다.
그러면 위의 메시지가 나오고 에러가 납니다.
어떤 명령을 실행하고 메인 메뉴로 돌아가야 저 에러가 안날까요?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해당 에러는 접속이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접속을 한번 더 요청했을 때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만약 Backend.Match.LeaveMatchMakingServer(); 함수를 호출한 후에 OnLeaveMatchMakingServer 핸들러에 대한 응답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호출하는 로직이라면 해당 에러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서버 접속을 종료하는 두 함수 호출 후에 각 핸들러에 응답이 오는지 그리고 ErrorInfo가 성공인지 확인해주시고, 그 이후에 다시 접속 요청을 보내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