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명 : userInfo
- 에러 메시지 : Exception: The client not login yet. Please login first (0)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BackEnd;
public class userInfo : MonoBehaviour
{
//외부에서 이클래스에 정의된 메소드들을 쉽게 호출할 수 있도록 정적 타입의 private 인스턴스 변수를 선언
//해당 변숭에 접근할 수 있는 정적 타입의 public get 프로퍼티를 정의합니다.
//get 내부에서 instance변수가 null이면 instance에 BackendGameData()
private static userInfo instance = null;
public static userInfo Instance{
//get
get{
if(instance == null){
instance = new userInfo();
}
return instance;
}
}
//유저의 게임 내 정보 변수들을 가지고 있는 UserGameData타입의 private변수를 선언하고,
//해당 변수에 접근 가능한 public get 프로퍼티를 정의합니다.
private UserGameData userGameData = new UserGameData();
public UserGameData UserGameData => userGameData;
private string gameDataRowInDate = string.Empty;
//<summery>
//let's add user's info to console table!
public void GameDataInsert(){
Debug.Log("GameDataInsert()메소드 실행중");
userGameData.Reset();
Param param = new Param()
{
{"level", userGameData.level},
{"experience", userGameData.experience},
{"gold", userGameData.gold},
{"item", userGameData.item},
};
Backend.GameData.Insert("user_info", param, callback =>
{//게임 정보 추가에 성공했을때
if(callback.IsSuccess())
{// 게임 정보의 고유값
gameDataRowInDate = callback.GetInDate(); //
Debug.Log($"게임 정보 데이터 삽입에 성공했습니다. : {callback}");
}
else{
Debug.LogError($"게임 정보 데이터 삽입에 fail했습니다. : {callback}");
}
});
}
}
- 가이드 보고 따라했다가 저런 에러는 로그인을 안해서 나오는 에러라고 하는데 , 어떻게 해결하죠?
- 꼭 회원 로그인을 거쳐야만 사용가능한가요? 회원 로그인을 하지않고 사용하는 법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