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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8
- 프로젝트명 : ZombieBas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뒤끝 개발자 문서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 Steam 연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ssets\Scripts\BackendManager.cs(47,39): error CS7036: There is no argument given that corresponds to the required formal parameter ‘pSteamNetworkingIdentity’ of ‘SteamUser.GetAuthSessionTicket(byte[], int, out uint, ref SteamNetworkingIdentity)’
스팀 세션 티켓 받아오는 코드 Example을 참고해서 코드를 작성하였는데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Steamworks;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private byte[] m_Ticket;
private uint m_pcbTicket;
private HAuthTicket m_HAuthTicket;
string sessionTicket = string.Empty;
protected Callback<GetAuthSessionTicketResponse_t> m_GetAuthSessionTicketResponse;
void OnGetAuthSessionTicketResponse(GetAuthSessionTicketResponse_t pCallback)
{
//Resize to buffer of 1024
System.Array.Resize(ref m_Ticket, (int)m_pcbTicket);
//format as Hex
System.Text.StringBuilder sb = new System.Text.StringBuilder();
foreach (byte b in m_Ticket) sb.AppendFormat("{0:x2}", b);
sessionTicket = sb.ToString();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
if (bro.IsSuccess())
{
Debug.Log("뒤끝 초기화 성공");
}
else
{
Debug.Log("뒤끝 초기화 실패");
}
if (SteamManager.Initialized)
{
m_GetAuthSessionTicketResponse = Callback<GetAuthSessionTicketResponse_t>.Create(OnGetAuthSessionTicketResponse);
m_Ticket = new byte[1024];
m_HAuthTicket = SteamUser.GetAuthSessionTicket(m_Ticket, 1024, out m_pcbTicket);
}
}
void SteamLogin()
{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sessionTicket, FederationType.Steam);
if (bro.IsSuccess())
{
Debug.Log("Steam 로그인 성공");//성공 처리
Debug.Log("스팀 아이디 : " + SteamUser.GetSteamID()); // 고유번호 - 숫자 조합
Debug.Log("사용자 닉네임 : " + SteamFriends.GetPersonaName()); // 닉네임 - 닉네임 (ex : Backend01 )
Debug.Log("사용자 국가 정보 : " + SteamUtils.GetIPCountry()); // 유저 국가 정보 - KR
}
else
{
Debug.LogError("Steam 로그인 실패");//실패 처리
}
}
}
Steamwork.NET 2024.8.0 버전 설치하여 사용하였고 appID는 발급 및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인데 이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