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연동 코드 문제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8
  • 프로젝트명 : ZombieBas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뒤끝 개발자 문서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 Steam 연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ssets\Scripts\BackendManager.cs(47,39): error CS7036: There is no argument given that corresponds to the required formal parameter ‘pSteamNetworkingIdentity’ of ‘SteamUser.GetAuthSessionTicket(byte[], int, out uint, ref SteamNetworkingIdentity)’

스팀 세션 티켓 받아오는 코드 Example을 참고해서 코드를 작성하였는데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Steamworks;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private byte[] m_Ticket;
    private uint m_pcbTicket;
    private HAuthTicket m_HAuthTicket;

    string sessionTicket = string.Empty;

    protected Callback<GetAuthSessionTicketResponse_t> m_GetAuthSessionTicketResponse;

    void OnGetAuthSessionTicketResponse(GetAuthSessionTicketResponse_t pCallback)
    {
        //Resize to buffer of 1024
        System.Array.Resize(ref m_Ticket, (int)m_pcbTicket);

        //format as Hex
        System.Text.StringBuilder sb = new System.Text.StringBuilder();

        foreach (byte b in m_Ticket) sb.AppendFormat("{0:x2}", b);

        sessionTicket = sb.ToString();
    }

    void Start()
    {
        var bro = Backend.Initialize();
        if (bro.IsSuccess())
        {
            Debug.Log("뒤끝 초기화 성공");
        }
        else
        {
            Debug.Log("뒤끝 초기화 실패");
        }

        if (SteamManager.Initialized)
        {
            m_GetAuthSessionTicketResponse = Callback<GetAuthSessionTicketResponse_t>.Create(OnGetAuthSessionTicketResponse);

            m_Ticket = new byte[1024];
            m_HAuthTicket = SteamUser.GetAuthSessionTicket(m_Ticket, 1024, out m_pcbTicket);

        }
    }

    void SteamLogin()
    {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sessionTicket, FederationType.Steam);

        if (bro.IsSuccess())
        {
            Debug.Log("Steam 로그인 성공");//성공 처리
            Debug.Log("스팀 아이디 : " + SteamUser.GetSteamID()); // 고유번호 - 숫자 조합
            Debug.Log("사용자 닉네임 : " + SteamFriends.GetPersonaName()); // 닉네임 - 닉네임 (ex : Backend01 )
            Debug.Log("사용자 국가 정보 : " + SteamUtils.GetIPCountry()); // 유저 국가 정보 - KR
        }
        else
        {
            Debug.LogError("Steam 로그인 실패");//실패 처리
        }
    }
}

Steamwork.NET 2024.8.0 버전 설치하여 사용하였고 appID는 발급 및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인데 이 문제일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의 스팀 로그인은 Steamworks.NET의 Release 20.0.0 버전을 기반으로 제공중에 있습니다.
해당 버전보다 상위 버전을 이용하시는 경우 GetAuthSessionTicket의 파라미터 값(SteamNetworkingIdentity)이 추가됨에 따라 개발자 문서의 예제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개발자 문서 내 안내사항을 확인하시고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버전 변경하고 다시 확인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