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로그인관련

현재 프로젝트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데,
개발용 서버와 서비스용 서버를 아래 코드 예제와 같이 나누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clientId와 signatureKey를 클라이언트에 그대로 박아넣어도 보안상에 문제가 없을까 하여 문의 드립니다.

using UnityEngine;
using BackEnd; // 뒤끝 SDK 네임스페이스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void Awake()
    {
        // 게임 오브젝트가 씬 전환 시 파괴되지 않도록 설정
        DontDestroyOnLoad(this.gameObject);
        InitializeBackend();
    }

    void InitializeBackend()
    {
        string clientId = "";
        string signatureKey = "";

#if UNITY_EDITOR
        // --- Unity 에디터에서 실행 시 사용할 개발용 프로젝트 정보 ---
        clientId = " 여기에 '개발용' 프로젝트의 클라이언트 앱 ID를 붙여넣으세요 ";
        signatureKey = " 여기에 '개발용' 프로젝트의 서명 키를 붙여넣으세요 ";
#else
        // --- 빌드된 게임에서 실행 시 사용할 출시용 프로젝트 정보 ---
        clientId = " 여기에 '출시용' 프로젝트의 클라이언트 앱 ID를 붙여넣으세요 ";
        signatureKey = " 여기에 '출시용' 프로젝트의 서명 키를 붙여넣으세요 ";
#endif

        // 뒤끝 SDK 초기화
        Backend.Initialize(b =>
        {
            if (b.IsSuccess())
            {
                // 초기화 성공 시 실행할 코드
                Debug.Log($"뒤끝 초기화 성공: {Backend.Utils.GetServerTime()}");
            }
            else
            {
                // 초기화 실패 시 실행할 코드
                Debug.LogError($"뒤끝 초기화 실패: {b.GetMessage()}");
            }
        }, clientId, signatureKey);
    }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 SDK를 통해 여러 프로젝트 정보를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도록
멀티 프로젝트 메뉴가 제공중에 있습니다.
스크린샷 및 개발자 문서를 확인하여 이용해 주세요 :D

넵 확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