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가 모바일에서는 연결이 안돼요 ㅠㅠ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답변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프로젝트명 : Clicker
  • 뒤끝SDK 버전 : Backend-5.1.2 [2020-12-29]
  • 에러 코드 : GetStatusCode() 는 401 이 나오고, HasFirstKey() 는 False 입니다.
    클릭을 해서 돈을 버는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구글 계정을 이용하지 않고, 직접 로그인 기능과 회원가입 기능을 만들어서 다른 기기에서도 쉽게 자신의 계정을 접속하도록 했습니다. 그런데 Winodws10 유니티 내에서 테스트를 했을때는 잘 됬는데 모바일 버전으로 빌드하니까 로그인,회원가입 안됩니다. 구글 hashkey도 입력을 했습니다. (구글 개발자 등록을 아직 안해서 릴리즈 키는 안했고, 디버그 키만 입력했습니다.) 그림 첨부합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조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발생한 에러의 에러코드, 스테이터스 코드, 메시지를 모두 확인해주시면

어떤 에러인지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시 발생하는 에러 확인 후 위 3가지를 모두 첨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해시키의 경우 보안의 위험이 있어 스크린샷은 삭제처리했습니다.

답변 참고하셔서 에러 정보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1

Android 핸드폰에서 찍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GetStatusCode () : 401
GetErrorCode () : BadUnauthorizedException
GetMessage () : bad packageName, 잘못된 packageName 입니다

뒤끝 콘솔에 기입한 패키지네임과
유니티 프로젝트의 패키지 네임이 일치하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패키지 네임은 뭘 기입해야 하는건가요???

구글에

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 환경 설정 가이드 를 검색하셔서 유니티 프로젝트의 패키지 네임을 설정하신 후

뒤끝콘솔>서버설정>인증정보>스토어 인증정보>안드로이드 패키지 네임을 유니티 프로젝트의 패키지 네임과 동일하게 기입 후 저장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 개발자문서도 참고해주세요.

아,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 !!! :slight_smile:

좋아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