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서버시간 호출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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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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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끝 서버시간을
BackendReturnObject servertime = Backend.Utils.GetServerTime();

string time = servertime.GetReturnValuetoJSON()[“utcTime”].ToString();
DateTime parsedDate = DateTime.Parse(time);

이렇게 받아오라고 뒤끝개발자사이트에서 확인했는데
이호출을 계속하면 서버 비용이 어마어마하게 나올것같은데
처음 로그인할때 받아오고 나서 호출없이 시간을 받아오는 방법은 없을까요??

저는 시작할때 서버시간과(baseServerTime) Time.unscaledTime값(baseRealtime)을 저장하고

public DateTime GetCurrentServerTime()
{
float elapsed = Time.unscaledTime - baseRealtime;
return baseServerTime.AddSeconds(elapsed);
}
이렇게 체크했는데 이게 시간이 정확하게 안맞는것 같은 느낌이들어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현재 뒤끝에서는 GetServerTime() 호출 외에,
별도로 호출 없이 서버 시간을 확인하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비용 최적화를 위해 호출을 1회만 진행하고자 한다면,
말씀 주신 것처럼 로그인 시점에 한 번 서버 시간을 호출한 후 baseServerTime과 baseRealtime(Time.unscaledTime)을 저장하고, 이후에는 로컬 타이머 방식으로 경과 시간을 계산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현재로서는 유일한 방식입니다.

혹 서버 시간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자 하시는 특별한 이유나 사용 목적이 있으실까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방치형게임을 서비스중 입니다.

그래서 몇몇 컨텐츠가 특정 시간에 맞춰서 초기화된 후 유저들이 다시 이용할 수 있게 서비스를 해주고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테스트하는 단말기에서는 앞서 시간체크를 하는 방식으로 초기화가 정상적으로 이뤄지고있는데

몇몇 유저들이 초기화가 이뤄지고있지않습니다.

그래서 질문 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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