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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6.1
- 프로젝트명 : 건틀렛 방치형 rpg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메타본 건틀렛 방치형 게임의 클라이언트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기존 요금이 너무 많이 발생하는 문제를 개선하고 게임구조 대규모 리팩토링을 진행하면서 하나의 게임정보 DB를 사용하는 구조에서 여러개의 DB를 각 용도에 맞게 분할했습니다. 이후 라이브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실제로 DB 요금은 큰폭으로 감소하였으나 반대로 베이스요금의 게임정보 호출수가 증가하여 실질적인 요금차이는 크게 없는상황입니다.
이후 호출수를 조정하고자 뒤끝쪽에 아래의 사항을 문의드리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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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가장 많이 호출되고있는 DB 수정 내역이 어떤 DB인지 파악하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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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출수를 줄이기 위해 트랜잭션의 사용을 고려하고있는데 현재 요금발생상황에서 트랜잭션을 사용함으로서 큰 효과를 볼수있을지 확인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