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콘솔에서 실시간 랭킹을 만든후 , Client 에서 랭킹을 추가하였습니다.

  1. Backend.GameInfo.UpdateRTRankTable("USER", "SCORE", rowInDate, Data.Score, (result) => { });
    위의 함수에서 rowInDate 에 해당하는 값은 어떤 값을 입력해주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 콘솔 실시간 랭킹에는 점수가 등록되었는데, 인게임에서 GetMyRTRank 함수 실행시
    ‘userRank not found, user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가 리턴됩니다.
    (GetRTRankByScore 실행한 경우는 올바르게 리턴되며,
    리턴된 Json 의 gamerInDate 값은 정상적으로 userInDate 값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1. rowIndate에는 유저의 inDate가 아닌 업데이트를 하고자 하는 테이블 row의 inDate를 기입해야 합니다.


    콘솔 게임 정보 관리>데이터 관리에서 위 inDate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고,
    테이블에 데이터를 삽입할 때나 테이블을 Get했을 때 row의 inDate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문제가 발생하는 랭킹의 inDate와 유저의 Gamer_ID를 공유해주시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date

유니티 에디터에서 커스텀계정으로 로그인했습니다.
위 사진은 실시간랭킹 정보이고,
아래 사진은 해당 실시간랭킹의 정보가 들어있는 Table 의 inDate 입니다.

담당자님께 문의드려서 확인해본결과

해당 데이터가 비정상적으로 저장된 것 같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해당 유저의 데이터를 UpdateRTRankTable 함수를 이용하여 다시 갱신을 부탁드리겠습니다.

  1. 실시간 랭킹에 사용할 “USER” table 의 inDate 값을 캐싱 ( 랭킹 산출 값은 “Point” Column 을 사용 )

  2. “TESTRANK” 라는 이름으로 실시간 랭킹 생성

  3. 성공적으로 생성 (uuid 값 저장)

  4. 게임 초기화 이후, 실시간랭킹 테이블에 값 갱신
    88

  5. 값입력 성공

6.입력된 값을 GetMyRTRank 로 읽어오기 시도
1010

7.실패
3535

  1. 다른것은 그대로 두고 함수만 GetMyScoreRank 로 읽어오기 시도
    2132124

  2. 성공


안녕하세요. 실시간 랭킹을 이용하는 과정을 모두 보여드렸습니다.
제가 혹시 실수한 곳이있을까요? 몇일을 고생하네요 ㅠㅠ

실시간 랭킹을 몇번 지우고 이름도 변경해보고,
GameInfo Table 의 Column 이름도 변경해보았습니다.
구글 해시키도 제대로 입력하였습니다.

혹시, 닉네임을 입력하지 않으면 가져올수 없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담당자님께서 개발자님 프로젝트에서 보낸 요청을 분석한 결과

특정 상황에서 닉네임이 존재하지 않을 때 GetMyRTRank를 호출했을 때 버그를 발견하여 픽스 후 서버를 새로 배포하였습니다.

지금 해당 함수를 호출 시 정상적으로 랭킹이 존재한다고 리턴 될 것 입니다.

며칠동안 해당 버그로 인해 고생을 끼쳐 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좋아요 1

잘 작동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