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콘텐츠 관련 방향성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8.0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24시간동안 일일 리셋하는 리더보드를 사용해야할지 그룹을 사용해야할지 잘 판단이 안서서 질문드립니다.
실력이 비슷한 유저들(게임 내 레벨을 기준으로) 유저들을 선별해서 특정시간내에 5레벨을 업하는 사람을 선착순으로 보상을 주게하고싶습니다.
실력이 비슷한 유저들 선별하는게 힘들다면 그냥 선착순으로 소규모 인원(5~10명)을 한 그룹에 넣어서 콘텐츠를 진행할까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소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하는 컨텐츠에는 그룹 및 리더보드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룹 기능의 특성상 사전에 생성, 관리를 해야하고 최대 생성에 제한이 있기에
적은 인원으로 수많은 그룹을 사용해야하는 환경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관련해서는 유저의 inDate(가입일시정보)나 테이블의 특정 데이터 구성을 마련하여,
자체적으로 컨텐츠를 구현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네 의견 감사합니다, 자체적으로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