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끝 SDK 버전 : 5.18.1
- 프로젝트명 : Puzzle&Summoners
/// <summary>
/// 데이터 테이블의 InDate 값을 받아와서 딕셔너리에 반환하는 함수
/// </summary>
private void GetTableInDates(string inDate, out Dictionary<TableName, string> tables, Action successCallback = null, Action failedCallback = null)
{
if (isLogging)
Debug.Log($"Bakcend::GetTableIndates - Owner_InDate: {inDate}");
tables = new Dictionary<TableName, string>();
string indateFieldName = "owner_inDate";
foreach (TableName table in Enum.GetValues(typeof(TableName)))
{
if (table == TableName.None) continue;
Where where = new Where();
where.Equal(indateFieldName, inDate);
tables.Add(table, string.Empty);
var getRowBro = Backend.GameData.Get(table.ToString(), where);
bool isSuccess = getRowBro.IsSuccess();
bool hasRows = getRowBro.HasRows();
if (isSuccess && hasRows)
{
string rowIndate = getRowBro.GetInDate();
tables[table] = rowIndate;
Debug.Log($"Bakcend::GetTableIndates - Table({table.ToString()}), InDate({rowIndate})");
}
}
if (tables.Any(x => string.IsNullOrEmpty(x.Value) == false))
successCallback?.Invoke();
else
failedCallback?.Invoke();
}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름아니라 위 코드로 내 플레이어의 RowInDate 값은 잘 가져와지는데,
다른 플레이어의 OwnerInDate 값으로 호출하니까 string rowIndate = getRowBro.GetInDate(); 의 rowIndate 변수가 비어있는(empty)로 반환이 되는 이슈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RowInDate 값은 가져올 수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