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펑션을통해 어느걸할수있나요??

실시간으로 서버와 주고받는 데이터같은 환경을 꾸릴수있다는건가요?

예를들면 몬스터 경험치 같은것등을 설정할수도 있다는것인가요??

활용되는 사례같은것들이 어떤것들이있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펑션은 개발사에서 직접 서버에 호출할 함수를 개발하고 사용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서버에서 지속적으로 동작하는 것이 아니라 유저의 호출에 따라 그에 맞는 기능을 수행하는 형태로 작동합니다.

간단한 예시로 아래와 같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보상 지급 방법
    영수증 검증, 서버시간 호출 함수등과 함께 뒤끝펑션을 이용하여 보상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https://developer.thebackend.io/unity3d/bfunc/tutorial/item/
    개발자 문서를 통해 영수증 검증에 따른 아이템 지급 튜토리얼이 제공되고있으며,
    유사하게 서버 시간을 호출하여 일일 체계 보상이나 서버 시간타임에 따른 보상 지급도 구현이 가능합니다.

  • 퍼블릭 테이블 쓰기 기능
    뒤끝베이스에서는 타인의 퍼블릭 데이터의 읽기만 가능하나 펑션에서는 퍼블릭 데이터를 읽기/쓰기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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