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조회후에 유저 데이터 읽기

Backend.RTRank.GetMyRTRank(“uuid”, 2);

이렇게 랭킹을 읽어오면 자신포함 총 5명의 정보가 읽어와지잖아요?

랭킹 정보에는 해당유저의 스탯정보나 커스터마이징 정보같은건 담겨 있지 않으니

따로 DB를 읽어와야 할것같은데

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함수로 읽어오면 다섯명을 각기 읽어 오게 되니까
DB처리량이 늘어 날것 같은데

트랜잭션에서는 dataIndate로만 읽어올수 있는것으로 보이는데

트랜잭션에서 gamerIndate로 값을 읽어올 방법은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Backend.RTRank.GetMyRTRank(“uuid”, 2);
위 함수의 경우 실시간랭킹의 상위 2명 랭킹 정보를 조회하는 함수로, 1,2위의 정보가 읽어와지게 됩니다.
또한 뒤끝의 모든 기능은 inDate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DB처리량은 순수하게 처리한 데이터 양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트랜잭션이 일반 데이터보다 DB처리량이 많으니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