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세이브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네모원정대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특정 한 유저의 클라우드 세이브 기록이 갑작스레 말소되어, 이를 복구 해줄 수 있는 법이 있는지 궁금하여 문의남깁니다.
얼마 전 올라온 문의랑 비슷한 결이지만, 따로 유료서비스라도 제공하고 있는지 궁금하여 문의남깁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앞선 문의와 같이 클라우드 세이브와 관련하여 별도의 로그 저장을 진행하지 않았다면 특정 시간대의 데이터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유료 기술지원으로도 클라우드 세이브와 관련하여서는 지원이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