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세이브 데이터 삭제 관련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네모원정대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어제 1명의 유저 클라우드 세이브가 초기화되었고, 오늘 갑자기 2시가량 10명정도의 유저데이터가 초기화 된 것으로 현재 파악되고있습니다.
혹시 이번 것이 코드 오류로 인한 게임 프로그램에서 초기화된 데이터를 덧붙인건지,
아니면 뒤끝 콘솔을 통해 삭제한것인지 확인이 혹시 가능한가요?

뒤끝 콘솔 계정을 모르는 사람이 로그인해서 삭제한 것인지, 게임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건지 원인 파악이 힘들어서 혹시 몰라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클라우드 플레어의 대규모 장애로 인해 클라우드 세이브 기능이 일시적으로 정상 작동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클라우드 세이브 기능에는 13시 58분부터 14시 13분까지 영향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곧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