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원하는 시점으로 돌리고싶습니다.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답변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프로젝트명 : 장비빨방치용사키우기 RPG

1월 5일 0시 기점으로 데이터를 모든유저 롤백시키려고합니다 .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데이터 백업의 경우 유료 기술지원 서비스로
일단위로만 진행 가능하고, 최대 7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일 단위의 경우 04시를 기준으로 롤백이 가능합니다.

말씀해주신 일시 기준으로는 1월 4일 04시 혹은 1월 5일 04시 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확인하신 후 희망하시는 일시로 다시금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1월 5일 04시로 진행하겠습니다.

1월 5일 04시로 진행하겠습니다.

이거 혹시 점검때 들어갈 수있게 설정못하나요?? 다른유저는 접속하면 안되고 제가 혼자 접속해서 확인하고 싶은데 그게 안되네요 …

프로젝트를 점검으로 해두면 저도 테스트를 할 수 없기때문에 혹시 시그니쳐 키랑 클라이언트 앱아이디를 변경하고 유니티 프로젝트에다가 적용시키면 다른유저들은 클라앱아이디랑 시그니쳐키가 변경되서 접속을 못하게 되나요? 이후 제가 테스트를 마치고 업데이트를 해서 새로운버전을 받게 되면 그때는 모든유저가 정상적으로이용 가능해지나요??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담당자 확인시 말씀해주신 방법으로도 가능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위 방법을 이용하시는 경우, 유저들의 실 이용상으로는 앱의 업데이트가 반드시 필요하게 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리며, 혹시 모를 경우를 대비하여 기존 정보는 꼭 따로 저장하여 보관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존정보는 무엇을 말씀하시는건가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시그니쳐키와 클라이언트 앱 아이디입니다.

롤백으로 계정 삭제된 유저분들이계정생성이 안된다고 하시는데 어찌해야하나요??

유저분들의 정보가 custom인지 federation인지 알 수 있을까요?
federation이면 구글만 사용하셨는지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federation 구글만사용했습니다.

case “400”:
if (BRO.GetMessage().Contains(“too long”))
{
//Debug.Log(“20자 이상의 닉네임인 경우”);
Log_Text.text = “8자 이내로 입력해주세요.”;
}
else if (BRO.GetMessage().Contains(“blank”))
{
//Debug.Log(“닉네임에 앞/뒤 공백이 있는경우”);
Log_Text.text = “앞 or 뒤에 공백이 있습니다.”;
}

이부분에 걸리신다고하시네요

어찌해야 되나요?..?

현재 오류 수정을 하고 있습니다.
롤백된 시점 이후에 가입하신 유저의 정보가 다른 디비에 남아있었던 부분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지금 삭제처리하고 있으며 거의 완료가 된 상태입니다.
안되던 유저분들도 순차적으로 성공할겁니다.

넵 다되시면 말씀해주세요~

현재 남아있던 기존 정보는 모두 삭제가 되었습니다.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도 안된다고 하시는분들이 계시네요 계정정보없는데두요
‘썩쏘빨’ 이라는 닉네임이라고 하십니다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전체적으로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몇분 계시네요 !

case “400”:
if (BRO.GetMessage().Contains(“too long”))
{
//Debug.Log(“20자 이상의 닉네임인 경우”);
Log_Text.text = “8자 이내로 입력해주세요.”;
}
else if (BRO.GetMessage().Contains(“blank”))
{
//Debug.Log(“닉네임에 앞/뒤 공백이 있는경우”);
Log_Text.text = “앞 or 뒤에 공백이 있습니다.”;
}

이 부분이 어떤 로직을 수행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