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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8.1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뒤끝서버를 이용해서 처음 개발을 하는 와중에 궁금한 점이 생겨서 글 남깁니다.
public void Save(string googleId)
{
Data.stageNumber = 예시 1
Data.gold = 예시 2
Data.playerSkinName = 예시 1
string json = JsonUtility.ToJson(Data, true);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userId", googleId);
param.Add("UserData", json);
Where where = new Where();
where.Equal("userId", googleId);
Backend.GameData.GetMyData("UserData", where, getCallback =>
{
if (getCallback.IsSuccess())
{
var rows = getCallback.GetReturnValuetoJSON()["rows"];
if (rows.Count > 0)
{
string inDate = rows[0]["inDate"]["S"].ToString();
string owner_inDate = rows[0]["owner_inDate"]["S"].ToString();
Backend.GameData.UpdateV2("UserData", inDate, owner_inDate, param);
}
}
else
{
Debug.LogError("서버 조회 실패");
}
});
}
현재 데이터 저장을 할 때 이런 식으로 코드를 만들어봤는데 저장을 한번 호출할 때마다 프로파일러 상으로 playerloop가 7~8ms정도 찍히고 GC Alloc도 33000kb정도 나옵니다. 원래 이런건지 아니면 제가 이상하게 사용중인지 궁금해서 질문 남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