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형 아이템 질문입니다.

  • 프로젝트명 : Live On Live
  • 뒤끝SDK 버전 : 5.1.1
  • 에러 코드 :

확률형 아이템을 구현하려는데, 차트에 있는 확률을 로컬에 받아와서 로컬에서 확률을 계산해야 하나요?
해킹의 위험이 있을거 같아서, 로컬이 아닌 서버에서 차트의 확률을 받아서 어떤게 뽑혔는지 값을 뽑아줄 순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확률형 아이템 구현의 경우 뒤끝에서 제공해드리는 확률 기능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콘솔을 통해 확률 차트 등록 및 수정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면 서버에서 확률형 뽑기를 제공하는 형태이기에 원하시는 바와 같이 구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딱 찾던 기능이네요.
이거를 로컬에 한번 받았다가 테이블에 넣으면 중간에 해킹당하는게 걱정되서 그러는데,
서버에서 바로 유저의 캐릭터 테이블에 넣는것도 가능할까요?
(그런식의 해킹이 가능한지 여부는 저도 모릅니다. 서버쪽은 초보라서…그냥 혹시 그렇지 않을까 하는 정도입니다.)
또는 확률에서 받은 아이템값을 로컬에 받았다가 테이블에 넣더라도 비교적 안전한 방법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딱 찾던 기능이네요.
이거를 로컬에 한번 받았다가 테이블에 넣으면 중간에 해킹당하는게 걱정되서 그러는데,
서버에서 바로 유저의 캐릭터 테이블에 넣는것도 가능할까요?
(그런식의 해킹이 가능한지 여부는 저도 모릅니다. 서버쪽은 초보라서…그냥 혹시 그렇지 않을까 하는 정도입니다.)
또는 확률에서 받은 아이템값을 로컬에 받았다가 테이블에 넣더라도 비교적 안전한 방법이 있을까요?

뒤끝의 확률 기능을 이용하시는 경우 말씀하신 것과 같은 해킹의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확률 차트를 콘솔을 통해 업로드 하고 적용하면 유저는 서버를 통해서 이에 접근하게 됩니다.
또한 뒤끝 SDK를 통해 해당하는 확률로 도출된 결과를 받아와 활용되기에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