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구글로그인 관련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8.0

  • 프로젝트명 : 쿠노이치 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_token, FederationType.Google, callback =>
    {
    Debug.Log("DWGAMES : " + callback);
    if (callback.IsSuccess())
    {
    LoginType = LoginType.Google;
    PlayerPrefs.SetInt(“LoginType”, (int)LoginType);
    }
    Debug.Log("AuthorizeFederation : " + callback);

          if (_OnComplete != null)
              _OnComplete(callback);
          _OnComplete = null;
    
      });
    

함수를 호출하면
DWGAMES : StatusCode :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 bad client_date, 잘못된 client_date
에러가 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관련 내용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해당 로그인 기기에서 날짜 혹은 시간조작이 진행되었을까요?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시간이 10분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관련하여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정 유저의 게임 정보 전부를 테스트 계정으로 복사하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여?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오늘 유저 데이터 복사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콘솔에서 직접 복사 이용이 가능하시니 확인하여 이용해 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