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이내 접속 회원이 탈퇴 완료로 확인됩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ε:heart:зε:heart:зミ✭애쉬앤베일 라이브ミ✭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 유저 마지막 접속기록이 11월 2일이고, 플레이 이력또한 해당 날짜에 확인됩니다.
    해당 유저로부터 계정이 사라졌다고 문의가 인입되어 확인해보니, 뒤끝 콘솔에서 탈퇴 완료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탈퇴 완료가 불가능한 기간이라 확인 요청 드립니다.

현재 유저 정보, 게임 정보 등에서는 조회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관련 내용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확인 시 2025-10-26 02:00:32.693000 UTC 탈퇴 신청 이력이 존재하며,
이후 로그인 기록이 존재하나 탈퇴 철회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탈퇴처리가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정확한 원인 확인중에 있으나 다소 시일이 소요될 것으로 보여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유저 정보 확인 시 신규 가입 상태로 확인되며,
이전 데이터를 복원하여 해당 계정에 적용하는 방향으로 지원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확인 후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임 서비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전 데이터 복원으로 가능한 시점이 정확히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요?
최신 데이터가 맞는지 확인차 문의드립니다

탈퇴 직전 데이터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일부 테이블은 요청 데이터가 확인되지 않아 2일 04시 백업 데이터도 복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복구가 완료되는대로 데이터 취합하여 전달드린 후 작업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유저 현재 신규 가입 상태로 확인된다고 말씀주셨는데,
현재 뒤끝 콘솔에서는 해당 유저 이전 UUID로 조회가 되지 않는 상태인지라 유저가 현재 동일한 UUID로 접속이 가능한 상태가 맞는지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전 UUID는 연동이 되지 않은 게스트 계정이였습니다)

UUID는 같지 않고 현재 탈퇴되었던 구글 계정으로 가입하신 이력이 확인됩니다.
관련해서는 DM 으로 전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