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핸들러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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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public void Connect()
    {
        Backend.Notification.OnAuthorize = (bool result, string reason) => {
        Debug.Log("실시간 서버 성공 여부 : " + result);
        Debug.Log("실패 시 이유 : " + reason);
        };

                Backend.Notification.Connect();

        Backend.Notification.OnApprovedGuildJoin = () =>
        {
        };

        Backend.Notification.OnReceivedMessage = () =>
        {

        };

        Backend.Notification.OnNewPostCreated = (PostRepeatType postRepeatType, string title, string content, string author) =>
        {

        };

        Backend.Notification.OnServerStatusChanged = (ServerStatusType serverStatusType) =>
        {
            if (serverStatusType == ServerStatusType.Maintenance)
            {
                //ui.Error("점검중 입니다.");
            }
            if (serverStatusType == ServerStatusType.Offline)
            {
                //ui.Error("새로운 버전이 있습니다");
            }
        };
        Backend.Notification.OnNewEventCreated = (string title, string content) =>
        {

        };
        Backend.Notification.OnReconnectFailed = () =>
        {
        };

        Backend.Notification.OnReconnectFailed = () =>
        {
            string text = "서버와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

        Backend.Notification.OnReceivedFriendRequest = () =>
        {
            Debug.Log("친구 요청이 도착했습니다!");
        };
        Backend.Notification.OnAcceptedFriendRequest = () =>
        {
            Friend_Mng.instance.GetFriend();
        };
        Backend.Notification.OnRejectedFriendRequest = () =>
        {
            Debug.Log("친구 요청이 거절당했습니다..");
        };
        Backend.Notification.OnReconnectFailed = () =>
        {
            Debug.Log($"실시간 알림 [OnReconnectFailed(재접속 실패)]");

            Backend.Notification.Connect();
        };
    }

1.Friend_Mng.instance.GetFriend(); 함수가 친구 요청이 수락되어도 호출되지 않습니다
2.Debug.Log(“친구 요청이 수락되었습니다!”); 함수 대신 해당 로그로 대체하였을때 로그는 호출됩니다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Debug.Log(“친구 요청이 수락되었습니다!”); 를 적용하였을 때 로그가 호출된다면 실시간 알림 기능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OnAcceptedFriendRequest가 호출되는 시점에 Friend_Mng.instance가 초기화되지 않았거나 파괴되었을 수 있습니다.
    if (Friend_Mng.instance != null) 체크와 에러 로그를 넣어 확인해 주세요.
  • GetFriend() 함수의 작동 과정에서 에러가 발생하였을 수 있습니다. 함수 내부에 로그를 추가하여 확인해 주세요.

메인쓰레드로 이동시켜 실행하니 해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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