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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public void Connect()
{
Backend.Notification.OnAuthorize = (bool result, string reason) => {
Debug.Log("실시간 서버 성공 여부 : " + result);
Debug.Log("실패 시 이유 : " + reason);
};
Backend.Notification.Connect();
Backend.Notification.OnApprovedGuildJoin = () =>
{
};
Backend.Notification.OnReceivedMessage = () =>
{
};
Backend.Notification.OnNewPostCreated = (PostRepeatType postRepeatType, string title, string content, string author) =>
{
};
Backend.Notification.OnServerStatusChanged = (ServerStatusType serverStatusType) =>
{
if (serverStatusType == ServerStatusType.Maintenance)
{
//ui.Error("점검중 입니다.");
}
if (serverStatusType == ServerStatusType.Offline)
{
//ui.Error("새로운 버전이 있습니다");
}
};
Backend.Notification.OnNewEventCreated = (string title, string content) =>
{
};
Backend.Notification.OnReconnectFailed = () =>
{
};
Backend.Notification.OnReconnectFailed = () =>
{
string text = "서버와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
Backend.Notification.OnReceivedFriendRequest = () =>
{
Debug.Log("친구 요청이 도착했습니다!");
};
Backend.Notification.OnAcceptedFriendRequest = () =>
{
Friend_Mng.instance.GetFriend();
};
Backend.Notification.OnRejectedFriendRequest = () =>
{
Debug.Log("친구 요청이 거절당했습니다..");
};
Backend.Notification.OnReconnectFailed = () =>
{
Debug.Log($"실시간 알림 [OnReconnectFailed(재접속 실패)]");
Backend.Notification.Connect();
};
}
1.Friend_Mng.instance.GetFriend(); 함수가 친구 요청이 수락되어도 호출되지 않습니다
2.Debug.Log(“친구 요청이 수락되었습니다!”); 함수 대신 해당 로그로 대체하였을때 로그는 호출됩니다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