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영수증 금액과 청구 내역의 금액이 서로 상이합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일전에 메일로 받은 결제 영수증 금액(키움페이 신용카드 매출전표)와 환경설정 내 결제관리 - 청구 내역의 금액이 상이합니다.

결제 관련하여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안녕하세요,
정보 보호를 위해 해당 스크린샷 정보들은 삭제하였습니다.
청구 금액보다 1원단위 금액이 더 낮게 결제된 부분과 관련하여 확인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USD와 KRW의 화폐 표시와 관련하여 절삭 단위 문제로 인해 실 청구 금액과 결제금액의 차이가 발생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결제된 내역상 누락된 금액 일부에 대해서는 추가 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을 예정이며,
다음 결제부터는 오차 없이 동일한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