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편 삭제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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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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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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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메타본 클라이언트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우편쪽 기능을 사용하다가 전송데이터가 잘못간거같은데 미수령 우편내역을 제거중에 있습니다만 우편 전송내역을 체크한후 삭제를 했을때 미수령 우편이 제거되는게 맞을까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미수령 우편 제거에 대해 지원요청을 드리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발송 우편을 콘솔 내에서 삭제하는 경우 다음 조건하에 제거됩니다.

  • 해당 우편 조회를 하지 않은 유저 => 더 이상 조회 및 수령이 불가
  • 해당 우편을 조회한 유저 => 만료기간 내 수령 가능
  • 해당 우편을 조회/수령한 유저 => 이미 수령이 완료된 상태

우편을 조회하지 않은 조건 하에 해당 유저들에게서 우편이 삭제됩니다.

이미 조회한 유저도 미수령시 데이터 제거가 필요해보이는데 혹시 가능할까요?

급하게 확인해야될 이슈라 불가여부라도 알려주실수있을까요?

확인 과정에서 다소 지연되었습니다.
우편조회여부 / 수령여부 / 미수령에따른 수거처리 모두 지원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며
해당 지원과 관련하여서는 기술지원 비용이 발생됩니다.

현재 작업해야될 사항은 라이브서버의 “[도전의 탑] 다이아 보상 지급” 내용 “30만, 40만, 50만” 해당 우편 내역이 삭제되어있는 상태입니다. 해당 우편내역에서 현재 미수령되어있는 부분의 데이터를 유저가 수령하지 못하는 상태로 제거요청드리고싶습니다. 기술지원비용에 대해서는 확인했습니다.

요청해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즉시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삭제된 우편 정보 확인 이후 처리될 예정이며,
처리와 함께 관련한 정보들도 확인하여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네 확인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미수령 된 우편 제거후, 이미 수령 한 유저 리스트도 요청드리고싶습니다.

각 타입별 상세 유저정보도 전달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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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 완료되었으며 DM 을 통해 결과 정보 전달드렸습니다.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