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데이터 복구 문의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9.0
  • 프로젝트명 : SheepTycoon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복귀 유저의 기존 플레이 데이터가 신규 데이터로 덮어씌워진 상황으로,
해당 유저 데이터를 11월 29일 이전 데이터로 복구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에서 보관하는 압축 백업데이터는 당일을 포함하여 최근 4일 내역에 한정됩니다.
현재기준 11월 30일 ~ 12월 3일 각 일자의 새벽 04시 데이터만이 존재하기에 11월 29일 이전의 데이터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11월 30일 새벽 4시 좋습니다!
해당 유저가 11월 30일 21시에 복귀를 했다가 데이터가 덮어씌워진거라서,
새벽 4시 데이터로 복구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데이터 추출만을 희망하시는 경우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하며,
유저의 데이터를 롤백하는 작업은 기술지원 비용이 발생됩니다.
압축 복구 시간을 제외한 실 작업 기준으로 30분당 $42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유저 1명의 복구는 기본시간 내 처리가 예상됩니다.

처리를 원하시는 방향과 함께
처리가 필요한 유저 정보 및 데이터 정보를 포함하여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데이터라할지라도 필요한 테이블, 컬럼 등 상세 정보를 공유해 주셔야 합니다.)

아, 그럼 데이터 추출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유저 아이디:

gamer_id:

테이블명:

필요 컬럼:
및 전체 컬럼 부탁드립니다.

11월 30일 새벽 4시 데이터 부탁 드립니다.

좋아요 1

압축 복원 완료 후 DM 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확인 시 해당 유저의 백업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유저의 데이터 자체가 존재하지 않았기에 2025-11-30 21:28:59에 새로운 데이터를 insert 한것으로 확인됩니다.

owner_inDate는
2023-04-07T13:50:48.345Z 로 되어있기는 한데
데이터가 없었을까요?

네, 가입은 이전에 이루어진 것으로 확인되나, 데이터 자체는 생성되지 않아 존재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혹시 유저의 미접속 기간 사이에 데이터가 삭제되었을 수도 있는지요?

콘솔을 통한 삭제, 또는 클라이언트를 통한 삭제 요청을 통해서만 삭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