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보드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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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리더보드에서 게임 내 전투력으로 순위를 매기려고합니다.
하지만 게임 정보로 저장할 수 있는 정수형이 int값을 초과하는 long이나 기타 값이 들어가는경우 에러가 발생하진 않나요?

현재 유저들의 전투력이 뒤끝에서 제공하는 자료형을 초과하는 문제가 우려되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이 부분에 대해서 우회해서라도 해결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2.리더보드에서 2개 이상의 데이터를 이용하여 순위를 매기는 방법이 있을까요?
만약 A,B라는 값이 있다면 두 유저의 A값이 동일 할 때 B값으로 순위를 비교하는 방법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입니다.
문의하신 리더보드 수치 허용 범위 및 순위 산정 방식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1. 리더보드 허용 수치 및 초과 시 우회 방법
    뒤끝 리더보드에 저장할 수 있는 수치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정수 : -9007199254740992 ~ 9007199254740992(-2^53 ~ 2^53)
    • 실수 : -3.40282347E+38F ~3.40282347E+38F(float.MinValue ~ float.MaxValue)

    만약 위 범위를 초과하는 수치를 사용하여야 한다면, 실제 전투력 수치를 특정 비율로 축소하여 저장하는 우회 방법을 고려해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23,456,789라는 전투력을 저장해야 하는데 정수형 한계로 인해 저장이 어렵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해당 값을 123.456789와 같이 소수점 단위로 변환하여 리더보드에 갱신합니다.
    이후 클라이언트에서 유저에게 리더보드 스코어를 보여줄 때는 다시 원래의 단위로 환산하여 123,456,789 혹은 1억 2천 3백만과 같이 표기하는 방식으로 구현이 가능합니다.

  2. 다중 데이터를 이용한 순위 산정
    현재 뒤끝 리더보드는 단일 스코어 정보만을 기준으로 순위를 산정하고 있으며, 점수가 같은 유저는 동순위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