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 게임에 1~50 레벨의 몬스터가 있습니다. 유저들이 몬스터를 잡고, 운영자는 유저들이 특정 기간동안 잡은 몬스터의 레벨당 총량을 볼 수 있습니다. (밸런싱을 위해)
뒤끝에서 위 기능을 위해 데이터를 집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뒤끝 펑션을 써서 유저들의 데이터를 일괄 다운 받은 후 집계하는 것도 방법일 수 있겠습니다만, 뭔가 유저들이 공용으로 '증가값’만을 올리고 서버에서는 그걸 더하기만 하는 그런 방법이 있으면 처리량도 줄고 좋지 않을까 싶은데 찾아보니 그런 기능은 없는 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