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설치 된 게임에서 게스트 로그인 실패

앱을 삭제-재설치 하면서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요.

최초 게스트 로그인 -> 테스트 이후 앱 삭제
재설치(새로 뽑은 빌드) 후 게스트 로그인 -> 인증정보 만료가 반복됩니다.

로그인이 아직 시작되지 않아서 로그아웃도 안되고
혹여나 게스트 정보가 남아있을까 싶어서 BMember.DeleteGuestInfo 를 호출했지만
Exception: GuestIDis not exist 이런 콘솔만 올라오네요.

해당 앱에는 아직 구글이나 애플 로그인이 SDK조차 설치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게스트 로그인의 실패시 확인되는
에러코드, 스테이터스코드, 에러메시지를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담당부서 확인시 로그상 구글 해시키 에러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시키의 확인도 부탁드리겠습니다.

Backend.BMember.GuestLogin 호출 시 returnObj의 로그입니다

2021-01-19 18:06:55.410 20222 20260 Info Unity call GuestLogin
2021-01-19 18:06:55.410 20222 20260 Info Unity statusCode : 401
2021-01-19 18:06:55.410 20222 20260 Info Unity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2021-01-19 18:06:55.410 20222 20260 Info Unity message : bad google_hash, 잘못된 google_hash 입니다

해시키에 문제가 있다고 메세지가 나오는데
스토어를 업로드를 하지 않은 경우에도 해시키 설정이 있어야 하나요?
얼마전까지는 문제없이 게스트 로그인이 가능했었는데 어떠한 차이가 있어서 그러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해시키의 경우 유니티에서 등록한 keystore를 기준으로 생성되고 뒤끝에서 관여하는 것은 없습니다.
혹, keystore를 등록하지 않아 디버그 해시키로 빌드 되거나 keystore 자체가 바뀌는 경우 해시키는 변경되고,
스토어에 업로드 한 경우에도 해시키가 변경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당 오류 해결을 위해서는 어플의 해시키와 뒤끝 콘솔에 등록한 해시키가 일치해야 하기에
확인하시어 수정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