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매치 모바일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정보는 <슈퍼 게이머> 기준으로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OnSessionOffline 을 사용해서 두 유저가 플레이 도중 한 유저가 종료시
TimeScale을 0으로 바꿔 게임을 멈추는 식으로 구상중인데,
문제는 모바일 기기의 <특정한 상태>에 대해 실시간으로 알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면 통화, 홈 버튼을 이용한 백그라운드 이동, 재난 문자 등
완전한 종료가 아닌 <일시적인 이탈>에 관해서 입니다.
유닛의 타겟팅, 공격 함수 등등이 슈퍼 게이머 기준으로 돌아가는데
슈퍼 게이머가 홈버튼으로 이탈 시, 나머지 유저는 시간은 흐르지만
게임 자체는 멈춰버리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