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플레이 도중 게임을 강제종료하고 다시 실행하는 경우
앱 초기화 과정에서 poll을 시작하자마자 OnLeaveMatchMakingServer이 호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직 내부적으로 재접속 로직은 없는 상태이며
어떤 이유로 호출되는 것이고 어떤식으로 처리해야 하나요?
1:1 플레이 도중 게임을 강제종료하고 다시 실행하는 경우
앱 초기화 과정에서 poll을 시작하자마자 OnLeaveMatchMakingServer이 호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직 내부적으로 재접속 로직은 없는 상태이며
어떤 이유로 호출되는 것이고 어떤식으로 처리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내용 담당부서로 전달하였습니다.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자님,
남겨주신 정보만으로는 확인에 어려움이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OnLeaveMatchMakingServer 가 호출되었을때 리턴되는 값을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을 달기 위해 강제 종료 후 재 실행을 몇번 진행해봤는데
재실행을 하면 이번엔 OnSessionOffline이 호출됩니다.
argsName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Errinfo : Success
Reason :
OnSessionOffline에는 Backend.Match.LeaveGameServer() 함수가 호출이 되는데
argsName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Errinfo : Success
Reason :
게임 종료까지 이어서 Success가 뜹니다.
이때는 재실행 후 타이틀->로비로 넘어온 상태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우선 OnLeaveMatchMakingServer 이벤트의 경우
OnSessionOffline에서 Backend.Match.LeaveGameServer()
함수를 호출하였기 때문에 호출된 이벤트로 해당 함수를 제거하면 호출되지 않을 것 입니다.
OnSessionOffline 의 경우 유저 자신이 인게임 서버와 비정상적으로 접속이 끊어졌다는 이벤트로
게임 초기화 직후 매칭이 성사되기 전 해당 이벤트가 호출이 된다면
해당 이벤트는 무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