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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PVP가 아닌 유저 정보를 받아와 그 데이터와 싸우는 형식의 매치를 만들라고하는데.
개발자 문서를 보아도 잘 이해가 안가고 튜토리얼을 보는데도 복잡하게 짜져있어
읽기가 쫌 불편한 부분이 없지않아 있네요.
- 매칭서버 접속
2.대기방 생성
- 유저초대하기(데이터를 받아와서 유사 PVP를 하기에 생략했습니다)
-
매칭신청 (matchType 와 matchModeType와 MachCardIndate 데이터를 잘 입력했습니다)
-
Backend.Match.OnMatchMakingResponse += (args)
함수를 이용해 인게임서버 보트와 주소 인게임 토큰을 받아왔습니다. -
4번에서 return 받은 값으로 인게임 서버를 접속하고
-
인게임 토큰으로 방을 생성
7.게임시작
8.게임후 결과값을 내보낸다…
@ 인게임 토큰으로 방을 생성하고 게임시작을 해야하는데
Backend.Match.OnMatchInGameStart += () =>
{
// 서버에서 게임 시작 패킷을 보내면 호출
Debug.Log("게임 시작");
};
이렇게 했는데 로그가 안찍히더라구요.
@ 게임 종료후 그 이기고 진값을 서버에 보내야하는데
어떤방식으로 서버에 보내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List < SessionId > 이렇게 보내라고 개발자 문서에는 써있고
SessionId의값은 어느 부분에서 받아 저장을 해두고 있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