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매치 매칭하는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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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젝트명 :
  • 뒤끝SDK 버전 :
  • 에러 코드 :
    실시간 PVP가 아닌 유저 정보를 받아와 그 데이터와 싸우는 형식의 매치를 만들라고하는데.
    개발자 문서를 보아도 잘 이해가 안가고 튜토리얼을 보는데도 복잡하게 짜져있어
    읽기가 쫌 불편한 부분이 없지않아 있네요.

  1. 매칭서버 접속
    2.대기방 생성
  • 유저초대하기(데이터를 받아와서 유사 PVP를 하기에 생략했습니다)
  1. 매칭신청 (matchType 와 matchModeType와 MachCardIndate 데이터를 잘 입력했습니다)

  2. Backend.Match.OnMatchMakingResponse += (args)
    함수를 이용해 인게임서버 보트와 주소 인게임 토큰을 받아왔습니다.

  3. 4번에서 return 받은 값으로 인게임 서버를 접속하고

  4. 인게임 토큰으로 방을 생성

7.게임시작

8.게임후 결과값을 내보낸다…

@ 인게임 토큰으로 방을 생성하고 게임시작을 해야하는데

        Backend.Match.OnMatchInGameStart += () =>
        {
            // 서버에서 게임 시작 패킷을 보내면 호출
            Debug.Log("게임 시작");

        };

이렇게 했는데 로그가 안찍히더라구요.

@ 게임 종료후 그 이기고 진값을 서버에 보내야하는데
어떤방식으로 서버에 보내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List < SessionId > 이렇게 보내라고 개발자 문서에는 써있고
SessionId의값은 어느 부분에서 받아 저장을 해두고 있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매칭의 경우 매칭된 모든 유저가 게임방에 입장해야 게임 시작 메세지가 리턴됩니다.
만약 모든 유저가 게임방에 입장한 것이 맞다면 Poll함수가 Update 문에서 호출되고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로 말씀해주신 SessionId의 값은 OnSessionListInServer OnMatchInGameAccess 에 포함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