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답변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프로젝트명 :
- 뒤끝SDK 버전 : 5.2.0
- 에러 코드 :
- Exception: Please Edit the Baceknd Settings
- CustomLogin statusCode :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 bad customId, 잘못된 customId 입니다
GameDataTest 패키지 파일을 유니티에 임포트 후 실행하면 (1) 문제가 발생합니다.
해당 에러는 게임 인증 정보의 값을 붙여넣으면 해결되는 문제인데요.
해당 패키지는 실행 시 guest Login을 하는데 (2)이 발생합니다.
(2)이 발생하는 이유는 제 프로젝트가 따로 있으며 해당 프로젝트에서 사용된 게임 인증 정보를 GameDataTest 패키지를 설치한 프로젝트에서도 같은 인증 정보를 사용했고 중복된 게스트 로그인으로 에러가 난 것으로 추측하는데요.
질문
- 예제 용으로 만들어진 인증정보가 존재할까요?(전에 문서에서 뭔가 관련해서 내용이 있었던 것 같은데 잘못 본건지 찾아도 안보이네요)
- 없다면 지금처럼 프로젝트가 나뉘어져 있을 때 유니티 에디터에서 테스트 할때 콘솔로 들어가서 게스트 계정을 삭제하고 테스트용 프로젝트에서 접속해서 게스트 계정을 만들어서 테스트하는 행위를 해야하나요?(실제 프로젝트와 테스트 프로젝트는 다른 유니티 프로젝트에서 확인하는 것을 전제로 한 질문입니다)
- 뒤끝측에서 따로 예제를 사용할 때 원하는 이상적인 방식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