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에 문제가 있어 문의 드립니다.
개발자문서에서는 실시간 랭킹을 갱신할때
Backend.GameInfo.UpdateRTRankTable(“테이블 명”, “column 명”, 0, “row indate”);
이런 코드를 작성하라고 나오는데 아마 저기 3번째가 value라고 생각하고 질문하겠습니다
실제로 코드를 작성해보면
Backend.GameInfo.UpdateRTRankTable(“string 테이블 명”, “strimg column 명”, “string row indate” “long value”);
값을 입력하라고 뜹니다… 이건 개발자문서를 갱신해야하는 부분일거같구요
서버 게임정보에있는 테이블이랑 칼럼을 가져와 랭킹을 반영해야하는데
value값을 인게임에있는 값을 그대로 보내면 바로 랭킹에 그값이 반영이 됩니다…
테이블명이랑 칼럼명을 이상하게 작성하더라도 value값만 재대로 되어있음 랭킹에 반영이 되던데
이렇게 되면 테이블값이랑 칼럼값을 왜 가져와 작성해야하는지 의문이 듭니다…
맨처음 생각했을때 테이블에서 가져와서 사용한다! 라고 하길래
row indate 값에 각자 개인의 indate값을 넣고
value값에 가져와야하는 Param명을 작성하는줄알고 애먹었었습니다.
개발자문서가 부실해 처음접하시는분들은 애먹으실꺼같아요
각각 4개의 값에 정확하게 어떤 값을 입력해야하는지도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