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가 발생한 경우 아래 정보를 모두 제공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 SDK 버전 : 5…2.0
- 에러 코드 : 없음
- 스테이터스 코드 :없음
- 에러메시지 : 없음
커스텀 로그인으로 OnApplicationPause(또는 OnApplicationQuit)로 게임 종료시에 자동저장을 하려고 했는데 저장이 안됩니다.(종료시에만 저장이 안되고 게임 실행중에 저장하면 잘 됩니다.) 조언을 해줄수 있는지요?
종료시에 저장코드 (여기서 실행될때만 저장이 안됩니다.):
void OnApplicationPause(bool pause)
{
if (pause)
{
SaveGameData();
}
}
세이브 코드( 코드 동작자체는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public void SaveGameData()
{
int[] save_score = {
Gem,
Coin
};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GetPrivateContents, "GameData", UserDataBro =>
{
if (UserDataBro.IsSuccess())
{
Param data = new Param();
data.Add("Scores", save_score);
if (UserDataBro.GetReturnValuetoJSON()["rows"].Count > 0)
{
string t_Indate = UserDataBro.GetReturnValuetoJSON()["rows"][0]["inDate"]["S"].ToString();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Update, "GameData", t_Indate, data, (t_callback) =>
{
});
}
else
{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Insert, "GameData", data, (t_callback)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