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즈 해시키 질문드립니다

https://developer.thebackend.io/unity3dfaq/hashkey/

위 설명에서 [앱서명 인증서] [업로드 인증서] 중 어떤 인증서의 것을 릴리즈 해시키로 해야할까요?
둘 다 필요한 것인가요? 어떤 것이 디버그, 릴리즈인지 조금 헷갈리네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디버그, 릴리즈칸의 성능차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구글해시키는 아래와 같이 총 3개가 발급 될 수 있습니다.

  1. keyStore대신 디버그 키를 등록하여 생성된 디버그 해시키
  2. keyStore를 등록하여 생성된 릴리즈 해시키
  3. 구글 콘솔에 업로드 후 구글의 인증키로 생성된 사이닝 해시키

3번 사이닝 해시키(앱서명 인증서)를 릴리즈 해시키 칸에, 1번 혹은 2번(업로드 인증서)을 디버그 해시키 칸에 등록하면 원활하게 서비스 및 테스트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