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시간 불러오기 건의입니다.

게임을 재접속했을때, 오프라인 보상을 줄려고 합니다.
이러면 게임 종료할때 종료시간을 저장을 해야합니다만,
1.서버시간을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불러온다. (서버-> 클라이어트)
2. 불러온 시간을 테이블에 저장한다. (클라이언트->서버)
2개의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그런데,
서버 시간은 처음부터 서버한테 있으므로, 그냥 테이블에 서버 시간을 바로 저장하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클라이언트->서버)

앱 종료는 예외상황이라든지 여러 제어가 불가능한 상황이 많으므로, 최대한 과정을 줄이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Param에 특정 타입형을 넣으면 서버에서 자동으로 테이블에 저장시켜주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이 종료할때 시간을 저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런 기능이 있으면 안정성과 속도 다 잡을 수 있지않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건의해주신 내용은 담당부서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건의된 내용의 경우 커뮤니티를 통한 다양한 추가 의견들과
담당 부서의 논의 결과 등에 따라 반영 여부가 결정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반려되거나 보류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