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재접속했을때, 오프라인 보상을 줄려고 합니다.
이러면 게임 종료할때 종료시간을 저장을 해야합니다만,
1.서버시간을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불러온다. (서버-> 클라이어트)
2. 불러온 시간을 테이블에 저장한다. (클라이언트->서버)
이 2개의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그런데,
서버 시간은 처음부터 서버한테 있으므로, 그냥 테이블에 서버 시간을 바로 저장하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클라이언트->서버)
앱 종료는 예외상황이라든지 여러 제어가 불가능한 상황이 많으므로, 최대한 과정을 줄이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Param에 특정 타입형을 넣으면 서버에서 자동으로 테이블에 저장시켜주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이 종료할때 시간을 저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런 기능이 있으면 안정성과 속도 다 잡을 수 있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