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 서버 접속 시도시 오류 문의 입니다.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답변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프로젝트명 : 일대일
  • 뒤끝SDK 버전 : 5.2.0
  • 에러 코드 :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뒤끝을 사용해보려 하는 개발자 입니다.

예제 프로젝트와 레퍼런스 보면서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시작부터 무슨 이유인지 매칭 서버 접속 시도시 NullReferenceException 이 발생해
접속 시도도 못하고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에러메세지: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Hk.#xzb.#al () (at <43631d56ee3c463fae5d10406c9b39de>:0)
BackEnd.RealTime.GameMatch.JoinMatchMakingServer (BackEnd.Tcp.ErrorInfo& errorInfo) (at <43631d56ee3c463fae5d10406c9b39de>:0)
NetworkManager.JoinMatchServer (System.Boolean isRequestMatching)

소스 코드:
ErrorInfo error_info;
if (!Backend.Match.JoinMatchMakingServer(out error_info))
Debug.Log("매칭 서버 연결 실패: " + error_info.ToString());

무엇이 문제일까요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함수 호출이 잘못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BackEnd.RealTime.GameMatch.JoinMatchMakingServer 가 아닌
Backend.RealTime.GameMatch.JoinMatchMakingServer 로 시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Backend의 대소문자 구분)

안녕하세요.

말씀주신 Backend.RealTime.GameMatch.JoinMatchMakingServer 함수의

Backend.RealTime << 이라는 namespace 자체가 검색이 안되는데 어떻게 호출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소스 상에서
using BackEnd;
using BackEnd.Tcp;

사용 후

ErrorInfo error_info;
if (!Backend.Match.JoinMatchMakingServer(out error_info))
        Debug.Log("매칭 서버 연결 실패: " + error_info.ToString());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앞서 안내드린 답변이 잘못되어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방법대로 사용하시는것이 맞습니다.

뒤끝 초기화를 진행하고 함수를 호출해야 하기에 아래 개발자문서를 참고하시어 초기화가 진행 여부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말씀주신대로 초기화 진행은 이상 없이 잘 되어서

Server setting success

라는 메세지도 확인하였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Backend.Match.JoinMatchMakingServer 를 호출하면 같은 에러가 발생하네요 ㅠㅠ

남겨주신 이미지의 로그상 로그인이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로그인 진행 여부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말씀주신대로 로그인 과정까지 완료를 하니 잘 작동이 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