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60명정도 플레이하는 게임을 라이브로 운영중입니다!
딕셔너리 형태로 값을 저장하고 불러올땐
Dictionary<string, int> datas = new Dictionary<string, int>
{
{ItemA, 1},
{ItemB, 11},
{ItemC, 15}
};
이걸 서버에 저장하고
불러올때는
jsonData[“컬럼”][0][“ItemA”][0].ToString()
이렇게 불러옵니다.
그런데 여기서 Contains을 접목할 수 있을까요?
만약 업데이트를 통해서 {ItemD, 255}라는 값이 새로 추가되어 저장하고 불러와야될 경우, 해당 값이 존재하는지 확인할 방법이 궁금합니다!
일반적인 컬럼 존재 확인은
if (jsonData.Keys.Contains(“BlaBlaBla”))
이렇게 된다 칠때,
if (jsonData.Keys[“컬럼”][0].Contains(“ItemD”))
예를들면 막 이런식…?
3줄요약
- Contains으로 해당 컬럼이 유효한지 알수 있는데
- 서버에서 컬럼에 배열로 저장한 경우
- 해당 배열 안의 특정 string의 값의 존재 여부 확인을 위해 Contains하는 방법
밤샘코딩해서 궁금한 질문이 제대로 전달됐나 모르겠네요… 지금 코딩도 거의다 구글링해서 긁어모은걸 바탕으로 짠거라,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