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답변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프로젝트명 : 타일 택틱스
- 뒤끝SDK 버전 :
- 에러 코드 :
동일한 환경 구성을 위해 양쪽 서버 모두 동일한 결재 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요금 책정에서 양쪽다 사용한걸로 나오는데
이부분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요약. 라이브에 사용한 결재가 동일한 환경으로 구성한 테스트 서버에도 같이 청구되는 문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답변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동일한 환경 구성을 위해 양쪽 서버 모두 동일한 결재 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요금 책정에서 양쪽다 사용한걸로 나오는데
이부분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요약. 라이브에 사용한 결재가 동일한 환경으로 구성한 테스트 서버에도 같이 청구되는 문제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해당 현상은 테스트서버로 운영중인 프로젝트에서 스토어 정보를 입력하여 라이브 활성화를 진행 하셨기에 요금이 발생한 것입니다.
뒤끝 내부에서 스토어 정보를 삭제해드려 요금은 라이브 프로젝트에 한해 청구되도록 조치는 가능하나,
이 경우 테스트 프로젝트는 활성유저(AU)가 10으로 제한되게 됩니다.
이를 확인/동의 해주시는 경우 즉시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스토어 정보를 수동으로 삭제조치 진행하겠습니다.
이에 동의하시는 경우 답글을 남겨주시기 부탁드리며, 함께 테스트로 운영중인 프로젝트 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 동의 하구요
TileTactics = 테스트 서버 입니다. 스토어 정보 삭제 부탁 드립니다.
TileTactics - Live = 라이브 서버 입니다. 그냥 두시면 됩니다.
요청사항 = 활성유저 AU 10 명은 좀 많이 번거로워서 한 30정도로 늘려주시면 안될런지요
내부정책이고 부담이 있는 부분이라는 점 알고 있으나 쬐금 불편한 감은 있습니다.
추후 만약 게임이 잘되어 개발자가 늘어날 경우 문제가 될 것 같아서요…
담당부서를 통해 수정조치 하였으며,
기존 반영되었던 3,4월 요금 또한 테스트 서버 내역은 모두 조치하였습니다.
안타깝게도 활성유저 제한의 경우 현재 별도의 변경은 어려운 상황입니다.
별도의 프로젝트를 통한 운영이 아닌 테스트 서버 기능 지원에 대해서도 검토중인 바
남겨주신 의견 말씀은 담당부서로 피드백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말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