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발송을하려면, 차트정보를 만들라고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우편발송을 하려면, 차트 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그럼 유저가 들고있는 아이템 정보를 차트로 관리해서,
로컬에 저장하는방식으로 해야하나요??

아니면 유저의 아이템 테이블을 하나만들어서, 차트에 아이템 스태틱데이터만넣고,

우편에서쏠때, 유저의 아이템 테이블정보에 +1 같은거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데이터가 여러개 들어가있는 차트를 등록하면 우편 발송 시 해당 차트의 데이터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편을 발송하게 되고 유저가 우편을 받는 함수를 호출할 경우, 차트에서 지정한 데이터가 리턴되며 클라이언트에서는 해당 정보를 가지고 게임에 적용하는 식의 동작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차트에 money와 관련된 데이터를 선택하여 우편을 보내고, 클라이언트에서는 해당 우편을 받아 리턴되는 값으로 클라이언트에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string postIndate = Backend.Social.Post.GetPostListV2().GetReturnValuetoJSON()["fromAdmin"][0]["inDate"]["S"].ToString();

var bro = Backend.Social.Post.ReceiveAdminPostItemV2(postIndate);
var getMoney = bro.GetReturnValuetoJSON()["item"]["M"]["money"]["S"].ToString();
myMoney += Int32.Parse(getMoney); // 현재 가지고 있는 money
//이후 변경된 myMoney를 이용하여 데이터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