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용 데이터 테이블 질문

안녕하세요 ㅎㅎ 질문이 있습니다.

어떤 컨텐츠에서 블루팀과 레드팀으로 나눠지고 먼저 총합 1000번의 출석수를 채운 팀에게 보상을 준다고 가정하였습니다.
임의로 계정을 한개 만들고 그 계정에서 레드팀이 출석체크할때마다 레드팀 출석체크 컬럼 +1하고
블루팀이 출석체크할때마다 블루팀 출석체크 컬럼 +1 하는식으로 해서
먼저 총합 1000번의 출석수를 달성한 팀에게 보상을 줄려고 생각중입니다.

이런식의 컨텐츠를 기획했을때, 위 처럼 임의의 계정을 만들어서 그 계정의 데이터를 수정하는 식으로만 구현이 가능한거 같습니다만, 그런 식으로 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아니면 더 나은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현재는 별도의 운영 테이블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말씀하신 방법으로 구현하시되, 단순 업데이트 시 동기화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Backend.GameData.UpdateWithCalculation 함수로 1씩 더해가는 식으로 구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별도의 운영 테이블 기능은 뒤끝 로드맵에 없는건가요?? ㅠㅠ

옙 현재는 계획에 없습니다

다만 피드백 주신 부분은 담당팀에 건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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