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알림이용 시 메인 스레드 처리 여부 문의입니다.

SDK 초기화 시 useAsyncPoll을 true로 하여 메인 스레드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한 상태입니다.

실시간 알림의 길드 가입 신청 수락됐을 때 호출되는 핸들러에서 메인 스레드에서 처리하지 않아서 UI 관련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실시간 알림 기능은 메인 스레드에서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프로젝트명 : 성디펜스RPG-무사키우기
  • 뒤끝SDK 버전 : 5.4.0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메인 스레드 동기화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 링크의 디스패처와 같은 에셋 등을 사용하여 메인 스레드에서 처리되도록 사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dispatcher-41637?locale=k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