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 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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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젝트명 : 지금부터 슈퍼인턴
  • 뒤끝SDK 버전 :
  • 에러 코드 :

랭킹집계가 안되고 있습니다. 콘솔에서는 랭킹 집계가 되지만
인게임에서 불러와지지 않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Specified cast is not valid. (7)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랭킹을 확인 해보니,
랭킹 서버가 허용할 수 있는 숫자 범위를 넘어가

2.9149564e+19
2.8120913699999998e+19
1.8858497e+17

위와 같이 저장되어 json 파싱을 할 때 실패하는 것 같습니다.

뒤끝에서 제공하는 LitJson이 아닌, 다른 서드파티 json 라이브러리를 이용하여

callback.GetReturnValue() 의 값을 json으로 파싱하여 사용하시면 이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랭킹 보상은 정상적으로 진행될까요?

조금더 상세하게 설명 가능할까요?
랭킹전에 등록시 다른 서드파티 Json을 사용하라고 하는건지 랭킹전 불러올때 해야하는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랭킹데이터를 불러올 때 Json을 다른 서드파티로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Newtonsoft.Json의 경우, 아래와 같이 데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sing Newtonsoft.Json.Linq;

var callback = Backend.URank.User.GetRankList("랭킹uuid");

JObject json_data = JObject.Parse(callback.GetReturnValue());
double d = ((double)str.Rows()[0]["score"]["N"]);

넵 이해했습니다. 설명 감사합니다.

위에서 말씀해주신 방식으로 1000경이 넘는 스코어를 올렸는데 콘솔이 잠깐 멈췄습니다. 그리고 개발자 문서에 랭킹항목에 못봤던 수치 제한이 생겼는데 1000경 이상 스코어는 넣을수 없는건가요??

항목에 보니 반올림 반내림이 있던데 소수점 몇번째 자리에서 반올림 내림을 하나요? 수치가 입력이 안되니 임의적으로 0.0000000000001을 곱해서 처리했는데 소수점이 낮았을경우 반올림 문제가 생길거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에서 사용되는 DB의 경우, 소수는 최대 3.40282347E+38F까지 삽입이 가능하지만, 실제 숫자로 표시될 수 있는 수는 16자리까지이며 17자리의 수는 반올림이 되고, 그 이하의 수는 E+n의 형태로 표시됩니다.

그러므로 숫자는 최대 만경까지 표시가 가능하며 그 이상으로 넘어갈 경우 낮은자리수부터 반올림 되며 e+n 로 표시되어 부정확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23456789123456789123456789.0를 삽입할 경우 1.2345678912345679e+26 가 삽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