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확인 시 입력한 비밀번호와 실제 유저의 비밀번호가 다른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password, 잘못된 password 입니다.
유저 아이디를 찾을 때 해당 이메일의 게이머가 없는 경우
(이메일로 아이디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유저의 이메일을 조회 전에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amer not found, gamer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24시간 이내에 5회이상 같은 이메일 정보로 시도한 경우
(동일 계정에는 하루 최대 5번까지만 이메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statusCode : 429
errorCode : Too Many Request
message : 정보보호를 위해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초기화는 하루 5회로 제한됩니다. 내일 다시 시도해주세요. 요청 횟수를 초과하였습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시 잘못된 CustomId를 입력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amer not found, gamer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시 유저가 이메일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는 유저의 이메일을 반드시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enrolled email not found, enrolled email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시 잘못된 이메일을 입력한 경우
(유저가 등록한 이메일과 동일한 이메일로 비밀번호 초기화 발송 이메일을 요청해야 합니다.)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email is not match, 잘못된 email is not match 입니다
비밀번호 업데이트 시 이전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password is not match, 잘못된 password is not match 입니다
국가코드 조회 시 해당 유저의 국가코드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country not found, country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