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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명 : 블루문
- 뒤끝SDK 버전 : 5.4.0 (최신)
- 에러 코드 :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게임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늘 뒤끝서버에 감사하게 되네요. 이번에도 수월하게 서버를 붙일 수 있었습니다.
다만, 저번 출시작과는 달리 이번에는 뒤끝서버 기능을 더욱 다각도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질문이 있어 아래와 같이 정리해드립니다.
- 게스트 아이디 우편 수령 관련
문제 : 게스트로 로그인한 유저 우편 보상 수령이 안되는 현상
- 커스텀 로그인 유저들은 유편 보상을 문제 없이 수령하는 반면, 게스트 로그인 유저들의 경우 한 명도 우편
보상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코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string postIndate = Backend.Social.Post.GetPostListV2().GetReturnValuetoJSON()["fromAdmin"][Mail_N - 1]["inDate"]["S"].ToString();
Debug.Log(postIndate);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Social.Post.ReceiveAdminPostItemV2(postIndate);
for (int i = 0; i <= Item.Count - 1; i++)
{
Item[i].gameObject.SetActive(false);
}
Mail_N = 1;
Item_count = 0;
item_S = 0;
Start_GetPostListV2();
ListPostListV2();
}
else
{
index.gameObject.SetActive(false);
index.gameObject.SetActive(true);
index_txt.text = "우편이 없습니다.";
- 랭킹 보상 우편 받아오기
- 랭킹 보상 관련 도움말이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예제만 보고 하기에는 많이 어려움이 있는데요.
월요일이 되어 우편이 날아오는 것까지는 확인했으나, 보상이 제대로 수령되지 않습니다. 현재 우편
정보 받아오는 코드는 아래와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랭킹 보상과 일반 보상은 어떻게 구분하면
되는 것인가요?
해당 링크를 보고 제작한 것입니다. 같은 "itemCount"만 보더라도 관리자 우편 수령은 N으로 랭킹 수령은
S로 되어 있습니다. 어떤식으로 구분하면 될까요? 개발을 독학으로 공부해 출시까지 진행하다 보니,
조금만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ackendReturnObject post = Backend.Social.Post.GetPostListV2();
JsonData rows = post.GetReturnValuetoJSON()["fromAdmin"];
if (rows.Count > 0)
{
Mail_none.gameObject.SetActive(false);
Mail_exist.gameObject.SetActive(true);
for (int i = 0; i < rows.Count; i++)
{
Alrim.gameObject.SetActive(true); // 알림 아이콘 뜨기
JsonData data = rows[Mail_N - 1];
string a = data["title"]["S"].ToString();
Main_title.text = a;
Debug.Log(a);
string b = data["content"]["S"].ToString();
Main_txt.text = b;
string c = data["expirationDate"]["S"].ToString();
string c1 = c.Substring(0, 10);
day_txt.text = "기간 만료 : " + c1;
string e = data["itemCount"]["N"].ToString();
int e1 = int.Parse(e);
Item_count = e1;
if (e1 < 100)
{
item_txt.text = "+ " + e1;
}
else if (e1 >= 100)
{
item_txt.text = "+ " + e1.ToString("0,00");
}
string d = data["item"]["M"]["itemID"]["S"].ToString();
item_S = int.Parse(d);
item_on();
}
}
else
{
Mail_none.gameObject.SetActive(true);
Mail_exist.gameObject.SetActive(false);
Alrim.gameObject.SetActive(fal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