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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5.0
- 프로젝트명 : 라이즈
- 스테이터스 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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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현재 게임 내에서 여러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캐릭터 닉네임 중복 체크를 위해 where절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유저가 많아질수록 중복체크가 지나치게 느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게 부적절한 방법인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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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현재 게임 내에서 여러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캐릭터 닉네임 중복 체크를 위해 where절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유저가 많아질수록 중복체크가 지나치게 느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게 부적절한 방법인걸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Where문에서 Equal을 통해 검색할 경우 데이터가 적을때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해당 테이블의 데이터가 많아질수록 검색하는데에 시간이 걸려 timeout등의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유저의 아이디에 여러 캐릭터를 생성하고 where.Equal 문을 통해 닉네임 중복체크를 하는 방법은 부적절한 방법이며, 현재로서는 DB로 만들어진 캐릭터의 닉네임을 중복체크하는 기능은 구현하기 힘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