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초보입니다. 코드좀 봐주세요 ㅜ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한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5.0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뒤끝매치 예제게임 코드를 이용해서 로그인 씬에서 로비씬으로 넘어가는 기능을 구현중입니다.
로그인씬에서 넘어가는중에 아무런 에러도 없이 함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LoginUI.cs

public void TouchStart()
    {
        ServerManager.GetInstance().BackendTokenLogin((bool result, string error) =>
        {
            //**이부분부터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if (result)
            {

                ChangeLobbyScene();
                return;
            }
            if (!error.Equals(string.Empty))
            {
                errorText.text = "유저 정보 불러오기 실패\n\n" + error;
                errorObject.SetActive(true);
                return;
            }
            touchStart.SetActive(false);
            customLoginObject.SetActive(true);
            loginObject.SetActive(true);
        });
    }

ServerManager.cs

public void BackendTokenLogin(Action<bool, string> func)
    {
        Enqueue(Backend.BMember.LoginWithTheBackendToken,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Debug.Log("토큰 로그인 성공");
                loginSuccessFunc = func;
                OnPrevBackendAuthorized();
            }
            else
            {

                Debug.Log("토큰 로그인 실패\n" + callback.ToString());
                func(false, string.Empty);
            }
        });
    }

ServerManager.cs 부분은 문제없이 잘 작동 하는데 LoginUI.sc TouchStart() 부분의 람다식근처에서 넘어가지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SendQueue.Poll() 함수를 Update문에서 주기적으로 호출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해당 함수를 호출하고 있지 않을 경우, 위 개발자 문서 내용을 참고하여 SendQueue를 설정하거나
게임 오브젝트에 Asset > TheBackend > Toolkit > SendQueueMgr.cs를 추가해주시면
SendQueue.Enqueue에 들어간 함수가 정상적으로 실행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아래와 같이 TouchStart에서 직접적으로 SendQueue.Enqueue를 실행하도록 변경 후 테스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case1)

또한 다음함수는 커스텀/페데레이션 로그인이 진행된 후에 사용되는 함수로 로그인을 한적이 없으셨다면 IsSuccess()가 false로 호출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아래도 안되면 동기방식으로 변경하여 테스트해주세요.(case2)

이를 통해 함수간 연결이 제대로 이루어져있는지, 서버로의 호출이 안되는지, SendQueue 호출에 문제가 있는지 등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case 1

public void TouchStart()
    {
        Enqueue(Backend.BMember.LoginWithTheBackendToken,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Debug.Log("토큰 로그인 성공");
                loginSuccessFunc = func;
                OnPrevBackendAuthorized();
            }
            else
            {

                Debug.Log("토큰 로그인 실패\n" + callback.ToString());
                func(false, string.Empty);
            }
        });
    }

case2

public void TouchStart()
    {
           var callback = Backend.BMember.LoginWithTheBackendToken();

            if (callback.IsSuccess())
            {
                Debug.Log("토큰 로그인 성공");
                loginSuccessFunc = func;
                OnPrevBackendAuthorized();
            }
            else
            {

                Debug.Log("토큰 로그인 실패\n" + callback.ToString());
                func(false, string.Empt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