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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4.5
- 프로젝트명 : Multiplayer test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현재 매치메이킹을 이용하여 주사위 게임을 만드는 중입니다.
호스트에서 주사위를 던지면 호스트 화면에서 그 주사위가 공중으로 떠서 회전하고 착지하는 모습을
클라이언트 화면에도 동일하게 실시간으로 담고 싶어 호스트 쪽에서 주기적으로
던진 주사위의 위치, 회전 값을 클라이언트로 넘겨서 처리하고 있는데요.
아무리 그 주기를 빠르게 설정해도 클라이언트 화면에서의 주사위 움직임이 호스트 화면만큼
부드럽지가 않더라구요. 주기를 그 이상 빠르게 설정하면 쓰로틀링 한계가 생기구요.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호스트에서 주사위를 던지는 타이밍 때에만
주사위에 가할 힘과 토크 수치만을 클라이언트로 보내어 처리했을 때에는
처음 두어 번은 서로 화면에 주사위 움직임 싱크가 맞다가 어느정도 횟수를 넘어가기 시작하면
화면에 담긴 주사위의 움직임이 서로 틀어지게 되더라구요.
이 문제를 뚜렷하게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이 것이 한계라고 봐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