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뒤끝예제 게임과 똑같이 게임을 구현한 뒤에 제가 조금씩 바꿔가며 개발중입니다.
문제는 Protocol.cs 스크립트에
public static class KeyEventCode
{
public const int NONE = 0;
public const int MOVE = 1;
public const int NO_MOVE = 2;
public const int GetKey = 3;
public const int GATE_MOVE = 4;
}
0,1,2 는 원래 있던거고, 제가 3과 4를 추가해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4는 문제없는데, 3번을 호출하는 경우에
(월드매니저 ProcessKeyEvent 함수에 디버깅 해보니) 다른 넘버가 호출되거나 그래서
3번을 짝수로도 바꿔보고 10번이나 큰수로도 바꿔봐도 자꾸 다른 넘버가 호출되거나 아니면 같이 호출되는 문제가 생깁니다.
월드매니저의 ProcessKeyEvent 내용 중~
if ((keyData & KeyEventCode.GATE_MOVE) == KeyEventCode.GATE_MOVE)
{
_tempPOS = new Vector3(keyMessage.x, keyMessage.y, keyMessage.z);
isGateMove = true;
}
if ((keyData & KeyEventCode.GetKey) == KeyEventCode.GetKey)
{
isGetKey = true;
}
주로 많이 잘못호출되는 두 내용입니다.
예제에서 기존에 작성되있는 무브나 노무브는 잘못 호출되지 않는거보면 제가 추가한 넘버의 문제인건지, 추가하면
안돼는건지, 아니면 특정 넘버만 써야하는건지 꼭 좀 알려주세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