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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0.3
- 프로젝트명 : Shgames
- 스테이터스 코드 : 없음
- 에러 코드 : 없음
- 에러 메시지 : 없음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고 예를들어 아이템을 확률뽑기를 하였을때 3000~5000의 공격력에서 1의 단위까지도 랜덤으로 뽑을 수 있도록 설계하려고합니다. 근데 뽑기에서는 그렇게 한다면 일일이 다 작성해야 되는거 같은데 제가 잘못 알고있더라면 방법을 알려 주실 수있나요? 혹시 제가 생각한것이 맞다면 다른방법은 없을까요? 뒤끝펑션에서 서버함수를 만들어 호출하고자 하는데도 호출횟수가 50만번으로 제한이 되어있어 어느정도를 사용해야 적당한 수치인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도움이 될만한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