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접속 이벤트에서 몇번째 채널인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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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5.0
  • 프로젝트명 : MiniRPG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뒤끝채팅을 이번에 적용해보려고 시도중입니다!
채널은 동적으로 추가되도록 설정했고, GetGroupChannelList 함수를 통해 채널리스트를 받은 후, 받은 순서대로 채널1, 채널2… 이렇게 이름을 붙여서 표현하려고 합니다.
채널 접속시 채널접속이벤트 OnJoinChannel가 호출되는데, 어떤(몇번째) 채널에 들어왔는지를 알고 싶습니다. 채널접속이벤트 인자로 indate같은 변수를 알 수 있으면 채널리스트에서 몇번째 것인지 비교할 수 있을것 같은데 연결점을 못찾겟습니다… 혹시 방법이 있을까요??

추가로, 비속어 필터링 설정 SetFilterUse함수가 false를 반환하는데, 실패 이유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안타깝게도 핸들러에서는 접속한 채널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주는 인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GetGroupChannelList에 있는 모든 채널 리스트를 저장, JoinChannel 함수 호출 시에 사용되는 채널을 “현재 채팅의 채널” 변수에 저장 후 OnJoinChannel이 성공하였다면 “현재 채팅의 채널” 정보로 입장했다고 표시해 주는 방법 등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etFilterUse가 실패로 발생하는 경우에는 콘솔 > 뒤끝챗 > 설정에서 적용하는 비속어 필터링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정한 적이 없으시다면 비속어 초기화 버튼을 클리어하여 초기화하고 저장한 후 다시 함수를 호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해당 함수 호출 시에 Backend.Chat.Exception에도 별도의 에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채널 표현은 말씀해주신대로 하겠습니다.

비속어 필터링이 계속 안되는데… 혹시 상태 확인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우선 SetFilterUse 반환이 false로 되는 상황이고, Exception은 나오지 않고있습니다.
뒤끝 튜토리얼 프로젝트로도 안되는 것 보면 말씀해주신대로 콘솔문제로 보이는데, 초기화,저장을 해봐도 해결이 안됩니다.
프로젝트명: Mini RPG : 개발용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비속어 필터링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확인하여 개발부서에서 수정을 완료하였습니다.
콘솔 내에서 다시 한번 비속어 필터링 내용을 저장하신 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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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앱하나에 프로젝트를 두개로 사용하고있는데(라이브, 개발), 개발용 프로젝트는 덕분에 잘 적용 됩니다.
아직 라이브 프로젝트에서 테스팅 기반이 잘 잡혀있지 않아 테스트를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어쩌다 생긴 문제인지 잘 몰라서 혹시 라이브 프로젝트에서도 문제 생길까 걱정이 됩니다.
혹시 라이브 프로젝트에서도 비속어 필터링 문제가 있을지 한번 확인해주실 수 있나요?
동일한 처리 해주시면, 필터링 다시 저장하도록 하겟습니다!
프로젝트명: MiniRPG

비속어 필터링의 경우 특정 프로젝트에서 적용이 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한 것이 아니라,
서버에 비속어 필터링 내용이 잘 저장되고 불러와지도록 조치한 것이기에 모든 프로젝트가 동일하게 적용된 내용입니다.
참고하여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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